[7월 첫째 주] 고릴라차트 랭킹발표
2018.07.09   |   조회 : 246


[7월 첫째 주] 고릴라차트 랭킹발표

100% 카드고릴라 사이트 방문자들의 클릭으로 결정되는 ‘고릴라TOP50’. 이번주는 어떤 카드가 선택을 받았을까?


<1위>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
연회비
15,000
전월기준
30 만원 이상
브랜드

V
VISA

신한카드 Mr.Life가 1위를 유지했다. 공과금 할인을 중심으로 1인 가구에게 특히 유용한 혜택을 담은 카드다. 선풍기, 에어컨 등 전기 수요가 많은 요즘 그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2017년 신용카드 월드컵에서 우승까지 차지한 비결은 역시 전기/도시가스/통신 10% 할인 혜택. 전월 실적에 따라 월 1만 원까지 할인받는다. 매월 날아드는 공과금이 부담인 1인 가구라면 주목할 만하다. 
시간대별로 이용 업종이 다르게 제공되는 TIME 할인 또한 신한카드 Mr.Life만의 혜택. 편의점, 병원, 약국 등 시간에 상관 없이 이용 가능해야 하는 업종은 ALL Day로 10% 할인을 제공한다. 반면 온라인 쇼핑, 택시, 식음료 등은 Night(오후 9시 ~ 오전 9시까지) 시간대에 10% 할인된다. 생활 패턴에 맞게 적절히 활용하는 지혜가 필요한 대목. 이 외 3대 마트 10% 할인, 4대 정유사 리터당 60원 할인되는 주말 할인 서비스도 놓쳐선 안될 알찬 혜택이다.


<2위> 씨티클리어카드
씨티클리어카드
씨티카드
연회비
5,000
전월기준
15 만원 이상
브랜드

V
VISA

2위 역시 지난주와 같은 씨티클리어카드가 지켰다. 출퇴근 교통비와 식비 등 고정지출이 뚜렷한 직장인을 겨냥한 맞춤 혜택이 주효한듯. 

대표 혜택은 점심값 할인. 전국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 5% 할인 (매일 오전 11시~ 오후 2시)이 제공된다. 도심 지역의 경우 물가가 비싼 탓에 매일 먹는 점심마저 부담될 수 있다. 이럴 때 꼭 필요한 혜택이다. 여기에 버스, 지하철 매일 10% 할인까지 활용하면 시너지 상승. 
더불어 통신, 쇼핑, 다이닝 등 다섯 가지 영역에서 5~30% 할인받는 영 라이프 스타일 할인 혜택도 유용하다. 영화관(30%)할인과 다이닝(10%)할인으로 주말 문화 생활은 물론 통신비(7%) 할인으로 일상 소비 영역에서도 절약하기 좋다.


<3위> 삼성카드 taptap O
삼성카드 taptap O
삼성카드
연회비
10,000
전월기준
30 만원 이상
브랜드

M
mastercard

3위는 삼성카드 taptap O. 커피와 쇼핑을 좋아한다면 눈여겨볼 만한 카드다. 

스타벅스를 포함해 10대 커피 전문점에서 최대 50% 할인되는 커피 혜택, 오픈마켓/소셜커머스/트렌디숍을 아울러 할인 및 적립을 제공하는 쇼핑 혜택이 삼성카드 taptap O의 특징이다. 두 가지 혜택은 하나의 패키지로 묶여 제공되는데, 여섯 가지 패키지를 한 달에 한 번 변경해 이용할 수 있다. 매월 바뀌는 소비패턴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활용하면 좋을 것. 
통신(SKT·KT·LG U+ 이동통신요금 10%), 교통(대중교통·택시 10%), 영화(CGV 및 롯데시네마 영화티켓 5,000원) 할인도 제공된다. 소소하지만 꼭 필요한 기본 혜택까지 갖춘 카드다. 


본 게시물은 카드고릴라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카드고릴라의 모든 콘텐츠는「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무단 복제·배포 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