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둘째 주] 고릴라차트 랭킹발표
2018.06.18   |   조회 : 712


[6월 둘째 주] 고릴라차트 랭킹발표

100% 카드고릴라 사이트 방문자들의 클릭으로 결정되는 ‘고릴라TOP50’. 이번주는 어떤 카드가 선택을 받았을까?


<1위>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
연회비
15,000
전월기준
30 만원 이상
브랜드

V
VISA

6월 둘째 주 1위를 신한카드 Mr.Life가 지켰다. 싱글족 맞춤 카드라고 해도 좋을 혜택으로 꾸준히 상위권에 안착하는 신한카드 Mr.Life. 공과금 할인에 시간대별 맞춤 할인이 특징이다. 

혜택은 크게 세 가지. 공과금 할인, TIME 할인서비스, 주말할인서비스. 모두 1인 가구의 생활 패턴과 소비 유형을 고려했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다. 먼저, 공과금의 경우 전기/도시가스/통신 요금을 10% 할인받는다. 일 1회, 건당 5만 원까지 제공하며 월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 원이다. 
ALL Day와 Night(오후 9시 ~ 오전 9시)로 나뉘는 TIME 할인서비스로는 편의점, 병원/약국, 세탁소, 온라인쇼핑, 택시 등에서 10% 할인을 제공한다. 1인 가구에게 꼭 필요한 영역이라는 점이 장점. 
주말 할인서비스도 놓쳐선 안된다. 3대 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10% 할인, 4대 정유사(SK에너지,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 리터당 60원 할인으로 생활비 절약에 쓰임새가 좋다. 


<2위> 씨티클리어카드
씨티클리어카드
씨티카드
연회비
5,000
전월기준
15 만원 이상
브랜드

V
VISA

2위는 씨티클리어카드다. 높아만 가는 물가 때문에 제대로 된 점심 식사도 분담된다면 씨티클리어카드의 혜택을 이용해보자. 점심비 할인으로 직장인에게 특히 인기 많은 카드니까. 

전국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에서 매일 5% 할인(오전 11시~오후2시)받고, 버스/지하철 10% 할인까지 이용하면 고정지출 절약에 도움이 될 수 있겠다. 
여기에 통신, 쇼핑,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여가 다섯 가지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영화관에서 무려 30%,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등 커피와 베이커리 전문점에서 10% 할인 등 꽤 다양한 가맹점에서 제공하므로 문화 생활에도 유용한 신용카드다. 


<3위> 삼성카드 taptap O
삼성카드 taptap O
삼성카드
연회비
10,000
전월기준
30 만원 이상
브랜드

M
mastercard

삼성카드 taptap O가 3위를 유지했다. 커피 전문점과 쇼핑몰을 중심으로 트렌디한 혜택으로 이루어진 신용카드다.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매월 혜택 패키지를 변경 가능한 점도 특징. 

커피 전문점에는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탐앤탐스 등 국내 10대 프랜차이즈가 포함된다. 웬만한 곳에선 어렵지 않게 할인받고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혜택 패키지에 따라 스타벅스 50% 혹은 커피 전문점 30% 할인을 제공한다. 
쇼핑의 경우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오픈마켓(G마켓, 11번가, 옥션), 트렌디숍(편의점, 올리브영, 유니클로 등)이 있다. 혜택 패키지별로 1~7% 할인 또는 1% 적립을 이용할 수 있다. 
통신, 교통 10% 할인 및 영화티켓 5천 원 할인은 덤. 


본 게시물은 카드고릴라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카드고릴라의 모든 콘텐츠는「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무단 복제·배포 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