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둘째 주] 고릴라차트 랭킹발표
2018.03.19   |   조회 : 2582

[3월 둘째 주] 고릴라차트 랭킹발표

100% 카드고릴라 사이트 방문자들의 클릭으로 결정되는 ‘고릴라TOP50’. 이번주는 어떤 카드가 선택을 받았을까?


<1위> 삼성카드 taptap O
삼성카드 taptap O
삼성카드
연회비
10,000
전월기준
30 만원 이상
브랜드

M
mastercard

3월 2주 간 인기차트 1위는 삼성카드 taptap O가 차지했다.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선 삼성카드 taptap O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혜택을 바꿀 수 있어 2, 30대 젋은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다. 

대표 혜택은 커피 전문점 50~30%, 쇼핑업종 7% 할인. 커피 전문점에는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등 10대 가맹점이 포함된다. 쇼핑업종 또한 G마켓, 11번가 같은 오픈마켓과 올리브영, 유니클로 등 트렌드샵 외 소셜커머스까지 혜택의 폭이 넓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옵션패키지 변경이 가능한 점도 삼성카드 taptap O의 특징. 이밖에 통신비, 교통비까지 10% 할인받을 수 있어 활용도가 좋은 카드다. 



<2위> 씨티클리어카드
씨티클리어카드
씨티카드
연회비
5,000
전월기준
15 만원 이상
브랜드

V
VISA
2위는 씨티클리어카드다. 일상 필수 영역 혜택에 충실해서 고정지출 절약이 필요한 직장인에게 인기가 높은 카드다. 특히 점심값 할인은 씨티클리어카드만의 매력!

매일 점심시간(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이면 전국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에서 씨티클리어카드로 5% 할인받을 수 있다. 쌓이면 큰 지출이 되는 점심값, 씨티클리어카드로 아껴보자. 이 뿐만이 아니다. 버스/지하철 10%, 통신비 7% 할인도 제공한다. 고정지출 절약하고 영화관, 커피전문점도 할인받아 이용하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30%, 커피전문점 10% 할인으로. 



<3위> 현대카드ZERO(할인형)
현대카드ZERO(할인형)
현대카드
연회비
5,000
전월기준
없음
브랜드

V
VISA

현대카드ZERO(할인형)이 3위로 다시 순위권에 들었다. 혜택받기 위한 조건이 낮은 신용카드로 손꼽히는 현대카드ZERO(할인형). 5,000원의 저렴한 연회비와 전월 실적 없는 조건은 신용카드 초보자에게도 추천할만 하다. 

기본 혜택은 모든 가맹점에서 0.7%할인. 주목할 점은 할인 횟수/한도 제한이 없다는 사실. 현대카드에 등록된 가맹점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본 할인에 더해 추가 할인도 노려보자.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편의점 등 생활필수 영역에서 이용하면 0.5%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이용 후 5일 이내 선결제하면 0.3% 할인이 또 주어진다. 부담 없는 조건에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는 현대카드ZERO(할인형)이다. 



본 게시물은 카드고릴라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카드고릴라의 모든 콘텐츠는「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무단 복제·배포 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