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초년생 유형별 삼성카드 골라주기
2018.03.15   |   조회 : 8891


사회초년생 유형별 삼성카드 추천하기 : 쇼핑/커피 집중형 vs 어디서나 할인형

춘삼월. 신입사원들이 들어왔다. 파릇파릇 생기 있는 모습이 예쁘다. 나는 사수가 됐다. 내 밑에 두 명의 사원이 생겼다. 이것저것 알려줄 것이 많다. 걱정 반 기대 반이다.

오늘은 날씨가 좋아 꽤 멀리까지 나가 점심을 먹었다. 밥을 얻어 먹은 김사원이 커피를 산다기에 기분 좋게 따라갔다. 돈을 내는데 ‘오잉..?’ 현금을 쓴다.

최대리 : “김사원은 현금을 쓰네? 특이하다!”

김사원 : “아.. 지금까지는 학생이어서 주로 체크카드랑 현금만 썼거든요. 신용카드 발급받으려고 하는데 뭐가 좋은지 몰라서 고민하고 있어요. 대리님은 뭐 쓰세요?” 

최대리 : “나는 카드 2개 같이 쓰고 있어요. 메인 하나, 서브 하나. 김사원은 신규 회원이라 온라인에서 신청하면 연회비도 100% 캐시백될 걸요?”

김사원 : “아 그렇군요. 그러면 어떤 카드를 발급받아야 할까요? 어려워요~ 혜택 따지는 것도 복잡하고요!”

최대리 : “나도 신용카드 신청할 때 되게 고민하고 받는 편이었는데... 그럼, 추천 좀 해줄까요?”

김사원 : “좋아요! 그럼, 문사원도 고민하고 있는데, 같이 상담받아도 될까요?”

최대리 : “그럼요~”




1. 돈을 주로 어디에 쓰는지 알아 볼까?

 
“부모님 집에서 살다 보니 돈 쓰는 곳이 한정된 편이에요.
커피를 매일 2잔씩 사먹고요. 자라H&M에서 쇼핑도 많이 해요.
G마켓이나 쿠팡 같은 곳에서도 쇼핑을 좀 하는 편이죠."


"혼자 사니까 여기저기 다방면으로 지출이 많아요.
전월 실적이나 할인한도를 꼼꼼히 계산해서 쓰는 편은 아니에요.
연회비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카드가 필요해요."




2. 최대리의 유형별 특급 처방


커피와 쇼핑 혜택에 집중하고 싶다면, ‘삼성카드 taptapO’를 추천해요.
쇼핑 7% 할인커피전문점 30%-50% 할인이 되니까 문사원에게 딱!

> 쇼핑 업종 범위가 넓어서 좋아요. 
   트렌드숍(편의점, 올리브영, 유니클로, 자라, H&M, 8SECOND), 오픈마켓(G마켓, 11번가, 옥션),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등 이용처가 이렇게나 많다는 사실! 
> 스타벅스 50% 또는 커피전문점 30% 결제일할인(청구할인) 중에 고를 수 있어요. 
   10개의 커피전문점이 포함되어 있으니까, 고르는 데 제한이 없죠.
> 이동통신요금/대중교통/택시 10% 결제일할인(청구할인) 혜택도 있어요. 
   기본적인 생활 할인도 놓치지 않았다는 게 중요한 포인트죠.
> 삼성카드 taptap 앱을 통해 매월 옵션 패키지를 변경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달 그달, 쇼핑 계획에 따라 원하는 대로 할인받을 수 있어요. 

 
* 상세혜택 및 이용조건은 카드 이용전에 상품설명서 및 홈페이지, 약관을 통해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월 실적, 할인한도 없이 두루두루 할인받기엔 ‘삼성카드 4’가 딱!
언제 어디서나 알아서 0.7% 할인이 되거든요.

> 연회비가 5,000원이라 부담 적고, 이것저것 계산하지 않고, 간단하게 쓰기 좋아요. 
   자주 이용하는 곳이 정해져 있지 않고, 복잡한 걸 싫어하는 타입이라면 편해요.
> 국내 가맹점 어디서나 2~3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해요. 
   가맹점에 관계없이 어디서든 자유롭게 무이자할부로 고고!
> 문화생활 등 취미 활동할 때도 할인이 쏠쏠해요. 
   월 5회, 연 12회까지 영화관에서2,500원 결제일할인(청구할인)이 되고요, 
   야구, 축구, 농구 등 프로스포츠 입장료도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요.
 

* 상세혜택 및 이용조건은 카드 이용전에 상품설명서 및 홈페이지, 약관을 통해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얼만큼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 영수증 시뮬레이션!

<삼성카드 taptap O를 추천받은 문사원의 영수증>
(예시 : 옵션 패키지3 선택 시 스타벅스 50% 할인, 트렌드숍 7% 할인, 오픈마켓 1% 적립, 소셜커머스 1% 적립) 





<삼성카드 4를 추천받은 김사원의 영수증>








4. [이벤트] 서로 카드 추천하고 50,000원 캐시백받자! 

최대리 : 어때요? 내가 추천해준 카드가 맘에 들어요?

문사원 : 네! 계획을 잘 세워서 쓰면 월 30,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니까 아주 만족스러워요~ 쇼핑, 커피 외에도 이동통신요금, 대중교통 할인도 받을 수 있어서 딱이에요!

김사원 : 저도 ‘생활비 카드’로 쓰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전월 실적이나 할인한도 신경 안쓰고 쓰던 대로 써도 20,000원 넘게 할인받을 수 있네요!

최대리 : 문사원에게 추천한 삼성카드 taptap O는 2018년 1월에 카드고릴라 모바일 신청 1위를 한 카드이기도 해요. 그만큼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거죠! 삼성카드를 발급받은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면 50,000원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어요. 추천받은 사람도 카드 연회비를 100%  돌려 받을 수 있고요~ 지금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진행 중일 거예요!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카드 혜택 적용은 삼성카드 가맹점 업종 분류 기준에 의한 등록 가맹점에 한합니다.
*계약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홈페이지, 약관에서 자세한 이용조건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상기 서비스는 카드사 및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사전에 안내 드립니다.
*연체이자율: 연 14.0%~23.9% (회원별, 연체기간별, 이용상품별 차등적용)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18 - C1h - 02820호 (2018. 03. 12 ~ 2019. 03. 11)
*삼성카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본 게시물은 카드고릴라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카드고릴라의 모든 콘텐츠는「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무단 복제·배포 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