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첫째 주] 고릴라차트 랭킹발표
2018.03.12   |   조회 : 2918

[3월 첫째 주] 고릴라차트 랭킹발표

100% 카드고릴라 사이트 방문자들의 클릭으로 결정되는 ‘고릴라TOP50’. 이번주는 어떤 카드가 선택을 받았을까?


<1위> 씨티클리어카드
씨티클리어카드
씨티카드
연회비
5,000
전월기준
15 만원 이상
브랜드

V
VISA

직장인의 신용카드, 씨티클리어카드가 2주 연속 1위다. 단종된 후 직장인들의 성원으로 다시 돌아온 인기 카드답게 매력적인 혜택을 준다. 점심값 할인이 대표적. 

매일 점심시간(오전 11시~오후2시)이면 전국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에서 5%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버스와 지하철 10% 할인까지 더해 직장인 고정지출 절약에 효과적이다. 저렴한 연회비(5천 원)와 전월기준(15만 원)은 덤. 
영 라이프 스타일 할인도 제공한다. 직장인이 아니더라도 쇼핑, 통신,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일상 영역에서 절약하고 싶다면 역시 씨티클리어카드다. 3대 멀리플렉스에서 30%, 스타벅스 10% 할인 등 젊은 소비층에게 딱인 혜택을 살펴보자. 




<2위> 삼성카드 taptap O
삼성카드 taptap O
삼성카드
연회비
10,000
전월기준
30 만원 이상
브랜드

M
mastercard

2위는 삼성카드 taptap O가 차지했다. 젊은 카드 사용자를 겨냥한 혜택 패키지가 삼성카드 taptap O만의 자랑!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6가지 중에서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적립 영역은 크게 커피와 쇼핑으로 나뉜다. 할인/적립률은 패키지마다 다르다. 최대 스타벅스 50% 할인, 그 외 커피전문점(투썸플레잇, 커피빈 등)에서 30% 할인, 트렌디숍(유니클로, 올리브영 등) 7% 할인을 제공한다. 
이 외 통신, 교통, 영화 할인도 가능하다. 통신과 교통은 각각 10% 할인으로 고정지출 절약에도 유용한 카드다. 




<3위>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
연회비
15,000
전월기준
30 만원 이상
브랜드

V
VISA


3위는 신한카드 Mr.Life. 2017 신용카드 월드컵 챔피언에 올랐던 카드다. 1인 가구를 위한 혜택으로 인기가 높다. 월납요금 할인으로 생활비 절약해보자. 

전기, 도시가스, 통신요금 10%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 원을 아낄 수 있다. 신한카드 Mr.Life만의 특징으로는 TIME 할인서비스도 빼놓을 수 없다. ALL Day와 Night(오후 9시 ~ 오전 9시)으로 나누어 서로 다른 혜택을 준다. 편의점, 병원/약국은 ALL Day, 온라인쇼핑, 택시, 식음료 할인은 Night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다. 할인률은 모두 10%.
주말에는 누릴 수 있는 3대 마트/4대 정유사 할인도 놓치지 말자.


본 게시물은 카드고릴라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카드고릴라의 모든 콘텐츠는「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무단 복제·배포 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