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넷째 주] 고릴라차트 랭킹발표
2018.03.05   |   조회 : 2944

[2월 넷째 주] 고릴라차트 랭킹발표

100% 카드고릴라 사이트 방문자들의 클릭으로 결정되는 ‘고릴라TOP50’. 이번주는 어떤 카드가 선택을 받았을까?



<1위> 씨티클리어카드
씨티클리어카드
씨티카드
연회비
5,000
전월기준
15 만원 이상
브랜드

V
VISA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올라선 씨티클리어카드가 1위. 직장인 맞춤 신용카드답게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렴한 연회비(5천 원)와 부담 없는 전월 실적 기준(15만 원)부터 매력적인 카드다.

대표 혜택은 점심값 할인.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모든 식당에서 5%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매일 10% 대중교통 할인까지 더하면 직장인의 고민거리인 고정지출 아끼는 데 유용하다. 
씨티클리어카드는 생각보다 혜택 폭이 넓은 편이다. 점심값/대중교통비 외 다섯 가지 ZONE에서 활용 가능한 할인 혜택도 눈여겨보자. 그 중 하나로, 엔터테인먼트 ZONE에서 영화 티켓을 3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2위>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
연회비
15,000
전월기준
30 만원 이상
브랜드

V
VISA
2위는 싱글남녀의 생활 밀착형 카드인 신한카드 Mr.Life가 차지했다. 공과금 혜택하면 떠오르는 주요 신용카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7 신용카드 월드컵 챔피언에 올랐을 정도. 

신한카드 Mr.Life를 이용하면 전기/도시가스/통신요금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인 가구라면 한 달에 한 번 꼭 지출해야 하는 영역이니, 신용카드 혜택을 활용해 최대한 아껴보자. 
신한카드 Mr.Life만의 독특한 혜택도 있다. ALL Day, Night(오후 9시~오전9시)로 나뉘어 제공하는 TIME할인이 그것. 편의점, 병원/약국, 온라인쇼핑, 택시, 식음료 등 다양한 영역에서 10%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주말에는 3대마트와 4대 정유사를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다. 




<3위> 현대카드ZERO(할인형)
현대카드ZERO(할인형)
현대카드
연회비
5,000
전월기준
없음
브랜드

V
VISA
3위, 현대카드ZERO(할인형). 꾸준히 상위권에 있는 인기 카드다. 저렴한 연회비, 그리고 전월 실적과 할인 횟수/한도가 없다. 복잡한 계산 없이 그저 쓰기만 하면 할인되니 신용카드 초보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할인 횟수/한도 제한 없이 제공하는 기본 할인률은 0.7%. 끝이 아니다. 커피전문점, 편의점, 일반음식점 등 생활 필수 영역을 이용할 때 0.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그래도 할인률이 아쉽다면 선결제를 활용해보자. 카드 이용 후 5일 이내 선결제하면 0.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까. 즉, 현대카드ZERO(할인형)으로 최대 1.5% 할인을 누릴 수 있다.  


본 게시물은 카드고릴라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카드고릴라의 모든 콘텐츠는「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무단 복제·배포 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