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셋째 주] 고릴라차트 랭킹발표
2018.02.26   |   조회 : 2459

[2월 셋째 주] 고릴라차트 랭킹발표

100% 카드고릴라 사이트 방문자들의 클릭으로 결정되는 ‘고릴라TOP50’. 이번주는 어떤 카드가 선택을 받았을까?


> 1위. 삼성카드 taptap O
삼성카드 taptap O
삼성카드
연회비
10,000
전월기준
30 만원 이상
브랜드

M
mastercard

커피와 쇼핑을 즐기는 트렌디세터를 위한 삼성카드 taptap O가 1위에 올라섰다. 매월 최대 3만 원의 혜택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혜택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인 카드다. 

주요 혜택 가맹점으로는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전문점과 올리브영, 유니클로, 자라 등 트렌디숍이 있다. 최대 50%의 스타벅스 할인, 트렌디숍 7% 할인이 특히 유익하다. 11번가, 쿠팡 같은 오픈마켓/소셜커머스에서도 할인 및 적립이 가능. 또한 통신요금, 대중교통 요금, 영화티켓까지 할인을 제공하고 있는 혜택 폭이 넓은 삼성카드 taptap O!



> 2위.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
연회비
15,000
전월기준
30 만원 이상
브랜드

V
VISA

2위는 신한카드 Mr.Life. 싱글남녀 취향을 저격하는 혜택으로 이번주도 상위권을 지켰다. 대표적인 혜택은 공과금 할인. 전기/가스/통신 요금을 10% 할인해준다.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월 1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공과금 할인과 함께 1인 가구의 선택을 이끈 생활비 할인 혜택도 유익하다. 시간대별로(ALL Day와 Night)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편의점, 병원/약국. 온라인쇼핑, 식음료 등 일상에서 자주 가는 영역이 많은 것이 장점이다. 주말에는 3대 마트, 4대 정유사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 3위. 씨티클리어카드
씨티클리어카드
씨티카드
연회비
5,000
전월기준
15 만원 이상
브랜드

V
VISA

직장인을 위한 카드, 씨티클리어카드가 3위다. 출퇴근 교통비부터 점심값까지 이 시대 직장인이 원하는 혜택을 깔끔하게 담았다. 

버스, 지하철 할인율은 10%. 전국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에서는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점심값 할인은 매일 오전 11시~오후 2시에 가능하다는 사실. 고정지출 절약과 함께 기타 일상 영역에서도 합리적인 카드 생활을 해보자. 통신,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 다섯 가지 ZONE에서 영화 30%, 커피전문점 10% 외 다양한 헤택을 누릴 수 있다.


본 게시물은 카드고릴라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카드고릴라의 모든 콘텐츠는「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무단 복제·배포 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