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카드사 이벤트
2018.01.11   |   조회 : 179

그 손 스탑! 평창올림픽 결제하려는 그 손, 잠시 멈추어 보자. 국제적인 홍보 무대가 될 수 있는 올림픽을 카드사들이 그냥 지나칠 리 없다. 평창올림픽 관련 각종 이벤트와 혜택을 내놓고 있는 카드사. 우리가 할 일은 지갑 속 신용카드를 한번 확인하는 것.



 

>> 비자카드 비자카드 비자카드!
 
다시 한번 외쳐보자, 비자카드! 왜냐고? 경기 입장권을 포함해 평창올림픽에서 이용할 수 있는 건 비자카드뿐이니까. 우리카드와 롯데카드가 비자카드와 제휴해 평창올림픽과 함께한다. 해당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낙담은 하지 말자. 오히려 지금이 기회다. 우리카드와 롯데카드 모두 평창올림픽 기념 카드를 내놓았고, 해당 카드를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니까. 




>> 평창올림픽 기념 카드
수퍼마일(SKYPASS)
우리카드
연회비
49,000
전월기준
50 만원 이상
브랜드

V
VISA

위비 할인(2018평창)
우리카드
연회비
12,000
전월기준
30 만원 이상
브랜드

V
VISA

 
우리카드는 평창올림픽 공식 기념 카드 4종을 출시했다. 수퍼마일, 수퍼마일체크, 2018 평창 위비할인, 2018 평창 위비 Five 체크. 이 카드로 결제하면 평창올림픽과 패럴림픽 입장료의 10%를 캐시백 해준다. 또, 오는 19일까지 KTX 경강선 등 코레일 열차승차권도 10%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도 평창올림픽에서 사용할 수 있는 'Visa 롯데카드 웨어러블(Wearable)'카드를 출시했다. 스티커형, 배지형으로 제작되었다.


경기 응원 등 활동성이 많은 올림픽 행사를 고려해 지갑 없이 옷이나 몸에 부착해 휴대하기 간편하다. 선불 칩이 내장된 카드를 전용 단말기에 갖다 대면 결제가 이뤄진다.





>> 기타 이벤트


기존 우리카드 사용자라면, 평창올림픽 기념 카드가 아니더라도(비자카드일 경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우리카드는 평창올림픽 기념 카드 10만 원 이상 이용객 중 우리나라 국가대표 경기의 순위를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한다. 순금 골드바 100g, 골드바 10g, 위비꿀머니 10만 점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연회비 캐시백 혜택도 활용해보자. 2월 말까지 온라인에서 수퍼마일 카드를 발급받고 30만 원 이상 이용하면 연회비 4만 9,000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도 웨어러블 카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500명을 추첨해 'Visa 롯데카드 웨어러블’ 배지형 선불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Visa 롯데카드 웨어러블' 카드로 버스 또는 지하철을 이용하면 최대 2, 000원까지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원큐페이(1Q Pay) 앱에서 응모한 고객이 12월 말까지 하나VISA카드를 이용하면 이용금액 30만 원마다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호텔 패키지(호텔 숙박권과 쇼트트랙 또는 스피드스케이팅 결승 티켓 2매 포함), 개/폐회식 티켓, 스피드스케이팅 티켓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