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둘째 주] 고릴라차트 랭킹발표
2017.12.18   |   조회 : 165

[12월 둘째 주] 고릴라차트 랭킹발표

100% 카드고릴라 사이트 방문자들의 클릭으로 결정되는 ‘고릴라TOP50’. 이번주는 어떤 카드가 선택을 받았을까?

현대카드ZERO MOBILE(포인트형)
현대카드
연회비
5,000
전월기준
없음
브랜드

V
VISA
U
UnionPay

이번주 1위는 현대카드ZERO MOBILE (포인트형)이 차지했다. 변함 없는 상위권 유지 비결은 신용카드 초보자에게도 쉬운 혜택이다. 전월 실적과 적립 한도가 없으므로 혜택 조건을 따지지 않아도 되는 '무조건 적립형' 신용카드의 대명사다. 

현대카드 가맹점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무조건 1% M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기본 적립이 부족하다면 추가 적립을 활용해도 좋다.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온라인 면세점 등 6대 온라인쇼핑 업종에서 사용하면 M포인트를 1.5% 추가 적립할 수 있다. G마켓, 롯데닷컴, 인터파크처럼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이 많아 온라인쇼퍼라면 눈여겨볼만 하다. 결제 후 5일 이내 선결제하면 0.5%를 또 적립할 수 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
KB국민카드
연회비
10,000
전월기준
30 만원 이상
브랜드

M
mastercard
J
JCB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이 한 계단 올라서 2위다.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점 등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는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대중교통, 통신비 등 직장인 고정지출 영역에서도 유용하다. 

스타벅스에서 무려 50% 할인, 맥도날드와 버거킹 등 패스트푸드 업종에서 20% 할인 등 높은 한인률이 장점이다. 여기에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10%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대중교통, 택시, 통신요금 10% 할인으로 고정지출을 절약해보자. 



씨티클리어카드
씨티카드
연회비
5,000
전월기준
15 만원 이상
브랜드

V
VISA

직장인을 위한 혜택이 돋보이는 씨티클리어카드가 3위로 주춤했다. 저렴한 연회비와 전월 기준으로 발급 부담은 줄이고,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필요로 할 혜택으로 활용도는 높였다. 

매일 점심 시간(오전 11시 ~ 오후 2시)에 전국 식당 및 레스토랑에서 5% 할인, 버스와 지하철 매일 10% 할인으로 직장인 고정지출 절약에 좋은 신용카드다. 또한 통신비, 인터넷쇼핑몰, 커피전문점 등을 포함한 5가지 ZONE에서 최대 30%의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점심 식사 할인 뿐만 아니라 생활, 문화 영역까지 혜택 폭이 넓은 신용카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