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짜카드의 귀환! 젊은 직장인을 위한 <씨티 클리어 카드>
2017.10.17   |   조회 : 88355

그 때 그 시절…

수많은 카드 체리피커들의 마음에 불을 지르고 떠났던 5개의 알짜 카드…

그들은 지금 뭘하고 있을까?





카드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위 카드 중 한 두개는 맞출 수 있을 것이다. 한 때 ‘대박카드’라고 불리던, 카드사 입장에서는 ‘팔리면 팔릴수록 적자’라는, 그러나 지금은 발급이 중단된 알짜 카드들의 알짜 혜택들이다. 

그들을 그리워하며 주요 혜택을 다시 정리해보는 네이비 에디터. ‘나는 이 카드들 발급 안 받아놓고 뭐했니..’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데… 특히 A랑 B가 매우 맘에 든다. 이건 대체 무슨 카드야?




다시는 만나보지 못할 이 혜택들을 글로만 구경하며 슬퍼하고 있는데, 고릴라킹덤에 울린 한 통의 전화.

“네, 씨티카드인데요. 씨티 클리어 카드가 컴백하기로 했거든요…”

그렇다. ‘직장인 카드’로 이름을 날렸던 씨티 클리어 카드 컴백을 결정했다. 나의 울부짖음을 들은 것인가. 그런데 갑자기 왜 컴백하는 거지? 단종된 카드 상품을 다시 내놓는 건 쉽지 않은 일일 텐데…

“아~ 카드고릴라 설문조사를 보니까 씨티 클리어의 귀환을 원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국내최대 신용카드전문사이트 카드고릴라는 <발급 중단된 카드상품 중 다시 보고 싶은 카드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적이 있었는데, 5개 카드의 열띤 경합 끝에 1위에 오른 카드가 바로 씨티 클리어 카드였다. 무려 39.5%의 득표율로! 


2위는 롯데 VEEX 카드, 3위는 KB국민 혜담카드가 차지했다. 설문조사에는 총 1,174명이 참여했는데, 이렇게 많은 인원이 관심을 보인 것만 봐도 단종된 알짜 카드에 대한 열망을 확인할 수 있었다. 흠, 그렇다면 1등을 한 씨티 클리어 카드는 언제쯤 다시 볼 수 있는 건가.

“10월 25일 수요일부터 다시 판매 들어갈 예정이에요.
상품 설명서 카드고릴라에 먼저 보내드릴게요”

자, 그렇다면! 입수한 씨티 클리어 카드의 새로운 상품설명서를 토대로 직장인들을 위한 알짜 혜택을 뽑아볼까나.






No.1 점심값 CLEAR

매일 오전 11시 ~ 오후 2시 전국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 5% 청구할인

점심값만 매일 할인돼도 이게 어디야.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점심 시간에 풀어내는 직장인들! 엥겔지수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가계부를 발견할 때쯤, 씨티 클리어 카드가 5% 청구 할인을 해줄 것이다. 
점심식사 할인은 1만원 이상 결제 건에 한해 적용되며, 주류 업종 제외한 일반 음식 업종에서만 가능하다. 낮술은 안됨!


No.2 교통비 CLEAR

버스, 지하철 이용 시 10% 청구할인

카드고릴라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직장인이 가장 필요한 신용카드 혜택 1위는 단연 ‘대중교통 할인’이었다. 그러므로 직장인 필수카드 씨티 클리어 카드에 교통 할인이 빠질 순 없지! 버스 및 지하철의 각기 한달 합산 이용금액에 대해 10% 할인이 적용된다.


No.3 통신/쇼핑/커피/영화/편의점/여행 모두 CLEAR

점심값과 교통비가 ‘매일할인’이라면 젊은 직장인들이 꼭 필요한 ‘영 라이프 스타일 할인’도 있다. 가장 필요한 통신비 할인과 온라인 쇼핑몰, 편의점, 스타벅스, 영화 할인 등이 모두 적용된다. 여기에 여행족을 위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국내 항공사와 면세점에서도 할인이 되니 이 정도면 슈퍼 혜택!


이외에도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 현장할인이 연간 2회 제공된다. 전국 모든 가맹점 2~3개월 상시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오랜만에 우리 곁으로 돌아온 씨티 클리어 카드. 이번에는 꼭 겟해서 모든 혜택을 누려보자.







 당신을 위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