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차 베테랑 주부가 말하는 현명한 삼성카드 디지털서비스 사용 TIP 대공개!
2017.07.17   |   조회 : 238


이번 삼성카드 디지털 히어로즈 분들께서는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계신데요. 세 번째 인터뷰의 주인공은 바로 9년차 베테랑 주부이신 이수영 패널이십니다. 삼성카드를 직접 사용하시면서 알게 되셨던 여러 가지 팁을 들려주셨답니다. 또한 두 아이의 엄마로서, 전업주부로서 알뜰한 소비생활도 엿볼 수 있었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실 현명한 카드 사용 이야기, 한번 들어볼까요?



 
1. 안녕하세요. 하고 계신 일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 부탁 드립니다.

- 저는 올해로 주부가 된지 9년차 되어가는 전업주부에요. 9살 초등학생과 7살 유치원생 남매를 기르는 평범한 주부고요. 몇 년 전에는 사회로의 복귀를 선언하며 삼성전자 시간제 일자리에 합격해서 잠시 워킹맘으로 지낸 적이 있지만 지금은 다시 주부로 복귀해서 오히려 더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2. 육아와 함께 삼성카드 디지털 히어로즈 활동을 하기에 힘들지 않으신가요?

- 기본적으로 아이들이 학교와 유치원을 다니는 오전 시간이 보장되니까 많이 힘들지는 않아요. 대신 아이들이 없는 그 시간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쓰는지에 대해서 생각하는 게 힘든 것 같아요. 올해부터는 떨어진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 필라테스도 다니고 있고, 아이를 위해 독서지도 수업도 듣고 있고, 틈틈이 패널활동 보고서들도 작성하다 보니 하루가 정말 쏜살같이 지나가는 것 같아요. 그런데 이렇게 바쁘게 보낸 하루를 마감하다 보면 피곤하고 힘든 것 보다는 뿌듯한 감정이 들더라고요. 




3. 가정주부로서 ‘실용’에 대해서 예리한 시각을 가지고 계실 것 같습니다. 삼성카드 디지털 서비스 중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실용적인 서비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 사실 주부에게 가장 중요한 건 얼마나 싸게 샀느냐, 얼마나 할인을 받았느냐에요. 그게 바로 실용이죠. 제가 볼 때 삼성카드 디지털 서비스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건 LINK에요. 사실 우연한 기회에 알게 된 서비스에요. 가끔 삼성카드에서 안내SMS가 올때가 있는데 그 SMS를 통해서 알게 됐거든요. 정말 알짜배기 혜택이더라고요. 뭔가 득템한 느낌? 월초쯤 링크를 한꺼번에 걸어놓고 지내다가 할인을 받았다는 안내문자를 받게 되면 굉장히 반가워요. 그래서 주변에게도 LINK 서비스를 소개해주고 싶네요.

‘이수영 패널님이 추천하는 LINK 서비스는?’



4. 평소 SSG나 카카오 택시 등 디지털 앱을 많이 사용하신다고 하셨는데요. 앱을 사용할 때 중요시 여기는 사용 기준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기준을 충족하는 삼성카드 디지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 아이들 스케줄을 소화하다 보면 시간의 효율성이 가장 중요하거든요. 그래서 SSG앱이나 카카오택시를 많이 사용하는 편이에요. 자차를 이용하기도 하지만, 부득이하게 택시를 타야 하는 경우 무작정 길거리에 서서 기다리는 것 보다는 정확하게 택시가 오는 시간을 알고 준비하는 게 더 나으니까요. SSG앱도 쓱배송 때문에 애용하는데 정확하게 시간을 지켜서 제가 원하는 물건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아요. 그래서 삼성카드에 있는 생활앱 서비스가 마음에 들어요. 앱을 따로따로 찾아 다닐 필요 없이 거기만 접속하면 한번에 쫙 보이니까 헤맬 필요가 없거든요. 여행계획을 짤 때도 쏘카나 렌트가 앱까지 연결되어 있고, 배달 앱이나 기타 가정서비스까지 정말 유용한 부분인 것 같아요.

‘한번에 편하게 보여주는 삼성카드 생활앱 서비스는?’




삼성카드 쇼핑도 빼놓을 수 없죠. ‘지금SARA’에 올라오는 딜들을 보면 정말 딱 좋은 가격이 뜰 때가 많아요. 때마침 제가 필요했던 상품들이 나타나면 어찌나 반가운지 몰라요. 100원의 혜택 같은 부분도 굉장히 좋아하고 실용적이라고 생각해요. 저처럼 전업주부라면 아무래도 핫딜 상품을 득템했을때의 쾌감이 가장 실용적이라고 느끼게 될 거에요.

‘저렴한 가격에 득템! 삼성카드 쇼핑 구경하기’




5. 마지막 질문입니다. 이수영 패널님이 생각하시는 ‘디지털로 실용을 완성하다’라는 것은 무엇인가요? 

- 이번에 알게된 삼성앱카드의 충전카드요. 사실, 전업주부다 보니 친지의 경조사보다 친구들의 경조사를 좀 소홀히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럴 때는 나에게 소중한 친구들에게 내가 이렇게 소홀해도 되나 하면서 나는 전업주부기도 하지만 누군가에겐 친구인데 라면서 생각에 잠기게 되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래서 삼성충전카드를 통해서 보다 효율적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지 않을까 해요. 계좌이체를 할 수도 있지만, 친구에게 계좌번호 불러달라고 하면 서로 민망한 경우가 있으니까요. 정말 디지털이 저의 마음과 함께 번거로움까지 없애준 가장 실용적인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베테랑 주부답게 실제로 도움이 될 만한 Tip들을 많이 알려주신 이수영 패널님! 소중한 시간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실용적인 생활의 완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삼성카드가 되겠습니다. ^^

 


출처: 삼성카드 블로그
(http://blog.samsung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