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찍고 가자] NH농협카드
2017.06.26   |   조회 : 189

NH농협은 ‘같이’의 가치를 아는 기업입니다.

농업인의 풍요로운 미래와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고, 안전한 먹거리, 안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통해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기업이죠!

이런 NH농협만의 특별한 통합 포인트가 있다고 합니다.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희망찬 내일을 향한 발걸음을 내딛는 NH농협의 포인트를 알아보러 가볼까요?



 채움포인트란?

NH농협의 전 포인트를 통합한 서비스입니다.
NH농협을 이용하는 고객님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농협판매장뿐만 아니라, 기타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의 통합포인트입니다.
 


 채움포인트 회원가입방법

채움카드(신용, 체크)의 고객이시면 자동으로 가입됩니다. 하나로클럽, 하나로마트 등 농협판매장에서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채움포인트의 특징

채움포인트는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회원 본인의 주민등록번호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농협판매장(하나로클럽, 하나로마트, 농협a마켓 등) 등 채움 Shop 및 금융업무(NH인터넷뱅킹)에서 쌓인 포인트를 통합하여 관리합니다. 이용금액별, 사용처 별로 높은 적립율을 제공합니다.



 적립 방법



 채움카드로 적립

채움카드는 카드 플레이트 우측 상단에 채움 로고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채움카드는 국내에서 사용한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에 대해 카드상품별로 적립률이 적용됩니다. 적립한도는 1회 이용금액 10%범위 내에서 최고 10만 포인트 내 적립됩니다. (1회 사용금액 1천원 단위 미만 절사) 당사 전표 매입 후 2~3일 이내 적립이 적용됩니다.

- 적립 제외대상 : 현금서비스, 카드론, 연회비, SMS, 제수수료, 지방세 납부금액, 신용판매취소액, 포인트결제금액 등


 농협판매장에서 적립

농협 판매장 채움 shop, 농협a마켓, 채움mall에서의 이용금액이 적립됩니다. 상품권, 현금으로 결제해도 적립 가능합니다. 농협 판매장은 물품 구매일로부터 1영업일 이후 적립됩니다. 농협a마켓과 채움mall은 물품 공급처 대금 정산 시 적립됩니다. 상품권 및 농협쌀 등 일부 항목은 제외됩니다.



 유효기간

최초 포인트 적립월로부터 60개월(5년)간 유효합니다. 미사용한 포인트는 적립 60개월이 경과 한 이후 오래된 순, 월 단위로 소멸됩니다. 소멸 예정 포인트는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하며 포인트 사용은 먼저 적립된 포인트의 순서대로 소진됩니다. 농협가맹점은 엄청나게 많으니 유효기간안에 못쓰는 일은 없으실거에요.


 
 사용처

  농협판매장 채움shop

농협중앙회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포인트를 더욱 더 알차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구성 및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나로클럽, 하나로마트, 농협운영주유소, 목우촌 등 하나로포인트를 운영하는 전국 1,873개 매장 및 채움mall 및 농협a마켓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일반 채움 shop

농협판매장 외 11번가 등 전국 33,636개의 채움shop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NH농협카드 이용 시 기본 적립에 더하여 이용금액의 0.3~0.7%가 채움포인트로 적립되는 특별 가맹점입니다.


 인터넷뱅킹

타행/CMS 이체수수료 결제, 신용카드 이용대금/연회비 선결제, 카드론 선결제 및 중도상환, 대출원리금 상환, 해외송금의뢰, UMS이용요금납부, SMS이용요금결제가 가능합니다.


 농촌사랑상품권

5천 원, 1·5·10·50만원 상당의 농촌사랑상품권 구입이 가능합니다.


 기프트카드

5·10·20·30·40·50만원의 단위로 기프트카드 구입이 가능합니다.


 현금캐시백

10,000P 이상 1P단위로 현금캐시백이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킹, 고객상담센터,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부

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 산림청녹색사업단, 굿네이버스, 세이브 더칠드런,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정치후원금센터에 기부가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킹, 고객상담센터,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양도

- 가족양도

채움카드회원인 가족간 포인트를 통합 등록 시 지정된 사용자가 양도자의 포인트를 양수 신청이 언제나 가능합니다. 가까운 영업점에서 신청가능하며 구비서류가 필요합니다. (신청인의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 지정양도

채움카드회원인 양도인이 타회원에게 양도 신청 시 현재 잔액 이내로 지정한 포인트를 즉시 양도할 수 있습니다.


 
 채움포인트 관련 추천상품

NH올원카드

채움포인트를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최대 0.9% 적립 가능한 카드입니다.

 -건 별 2만 원 이상 이용할 시 0.7%적립
 -건 별 10만 원 이상 이용할 시 0.9% 적립

OK캐쉬백, GS&Point, POP카드 포인트를 NH올원카드 하나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8,000원, 국내외겸용(MASTER)은 10,000원 입니다.

건별 20,000원 미만 결제는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는다는 점이 단점이지만, 전월 실적 관계없이 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이 NH올원 카드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출시한지 1년 2개월만에 카드발급 수가 100만장을 돌파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보여준 카드인 만큼, NH올원카드로 편리한 포인트 관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