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라면, 생활 속에 언제나 함께 하는 '신한카드 NOON'
2017.03.02   |   조회 : 2043


아낀다고 아꼈는데... 하아.. 이 놈들이구나!

......

점심값

커피값

통신요금

택시

..... 


Good AfterNoon!

오늘 소개 드리는 카드의 이름은 Noon입니다.


■밥은 먹고 다니냐? 커피 한잔 해야지? 

회사를 다니면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거나 구내식당이 있지 않는 한 점심을 매일 사먹게 됩니다. 날로 오르는 물가로 인해 매일 간단히 사먹는 밥값 조차 은근 부담으로 느껴지기 마련입니다. 한달 모아보면 꽤 큰 돈이거든요. 신한카드 Noon의 가장 큰 혜택 포인트는 바로 "점심값 아끼기" 입니다. 11시~오후2시 사이 하루 중 가장 신나는(^^:;) 점심시간에 요식가맹점에서 이용한 건에 대해 전월 50만원~100만원 이상 이용하면 한 달에 총 3회, 100만원 이상 이용하면 한 달에 총 6회까지 20% 할인(일 1회, 1회 승인금액 1만원까지 할인)이 된다니... 꽤 쏠쏠하죠? 

▲ 점심값 할인 신한카드 NOON



그리고 점심 식사 후 커피 한잔 드시는 분들 많으시지요? Noon카드는 커피/제과업종에서 5천원 이상 이용한 건에 대해서도 2회(전월 50만원~100만원) 최대 5회(전월 100만원 이상)까지 1회당 1천원 할인이 된다니 밥먹고 커피 사드시는 분들, 꼭 NOON 카드를 기억해주세요!


▲ 커피값 할인 신한카드 NOON





통신, 택시까지 젊은 직장인들의 모든 생활!

직장인들의 지출은 점심값, 커피값 뿐만이 아니죠. 이동통신요금은 기본으로 나가고 야근이나 회식을 하면 택시를 타는 일도 많습니다. Noon카드는 그래서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시 이동통신요금 3천원(월 1회, 자동이체 금액 5만원 이상)을 할인해 드린다네요. 

▲ 이동통신요금 할인 신한카드 NOON



또한 택시요금 20%할인 서비스도 제공하는데요, 일 1회 승인금액 1만원까지 전월 50~100만원 이용 시 월 2회, 전월 10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5회 할인을 제공된답니다. 

▲ 택시비 할인 신한카드 NOON


직구족? 해외 서비스도 기본! 

이 서비스는 Master브랜드 선택 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해외 직구, 해외 배송 대행 요새 많이 하시죠? 그래서 Noon카드가 살뜰하게 해외 서비스도 챙겨 드립니다. 아.. 살뜰해~살뜰해~



아래 해외 직구몰 모두 각 월 1회, 5% (최대 $5(USD))할인을 해드립니다.

○ 테일리스트 (www.taillist.com)

○ 비타트라(www.vitatra.com)

○ 엘로로(www.lroro.com)

○ 라튜(www.ratuu.com)


▲ 해외직구몰 할인 신한카드 NOON



또한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인 몰테일(www.malltail.com)에서 월 1회, 배송비 5%(최대 $3(USD)) 할인을 해 드립니다. 한가지 더! 해외 일시불 거래시 발생하는 해외 서비스 수수료 금액 0.18%를 그대로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아니, 신한카드 이래도 되나요???)





"직장인들이여, Noon카드로 오라"




직장인들의 필수 소비인 점심값과 커피값, 이동통신요금과 택시요금까지 할인을! 여기에 더해서 해외 서비스까지 <직장인 추천카드> <직장인 필수> Noon카드가 빵빵하게 챙겨 드립니다. 직장인이라면 지금 바로 Noon카드를 이용해 보세요.





ㅁ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할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③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중 하나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연체 이자율은 연체일수 및 약정금리에 따라 23.0~27.9%가 적용됩니다. 
신용카드 남용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17-C1h-03723호 (2017.2.15~2018.2.14) 


출처: 신한카드 블로그
(http://www.shinhancardblo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