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해외여행 가세요? 해외 수수료 캐시백, 무이자할부 다 챙겨가세요!
2018.04.12   |   조회 : 2946

카드고릴라의 일원이 되고 나서 카드 관련 온갖 오지랖 욕구가 밀려오는 코랄고릴라. 그 중에서도 해외여행 가는 친구들을 보면 ‘원화로 결제하지 마라’, ‘해외 이용 캐시백 되는 카드 가져가라’ 등의 오지랖을 부리고 싶어집니다. 그런 저의 마음을 꿰뚫어 본 것 같은 KB국민카드! 오늘은 KB국민카드의 해외 이벤트 3종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KB국민카드 해외 이용금액별 캐시백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KB국민카드 국제브랜드 카드 소지자(KB국민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카드 제외)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2017년 해외이용 무실적일 경우 5천원~2만원, 2017년에 해외이용 실적이 있는 경우 50% 가산돼 7천5백원~3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해당 이벤트는 자동 참여가 아닌 응모형 이벤트이니 응모 잊지 마세요!







어떨 때는 환전이 귀찮아서 카드를 쓰고 싶지만 카드 사용이 망설여지는 이유는 역시 ‘수수료’ 때문 아닐까요? KB국민카드 국제브랜드카드 회원(KB국민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카드 제외)이라면 해외가맹점에서 이용한 해외이용금액에 대해 해외수수료를 전액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의 해외수수료는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0.5~1.4%의 해외서비스 수수료, KB국민카드가 부과하는 0.25%의 해외이용수수료가 있는데요. 3월부터 5월까지 총 세 달간 응모 후 해외 이용하면 이 수수료를 전액 캐시백 받을 수 있어요.







해외에 카드를 가지고 가기로 결심했다! 그 이후 걸리는 건 큰 금액을 일시불로 한 번에 결제해야 한다는 거겠죠. 다가올 카드대금 폭탄까지..! KB국민카드에서는 6월까지 해외이용금액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해외에서 이용 후, 첫 결제일이 다가오기 전까지 무이자 할부를 신청하면 됩니다.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 개월은 2~5개월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 많은 이벤트와 별개로 해외 이용금액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발급받으면 두 배로 혜택을 누릴 수 있겠죠? 대부분의 카드가 발급받은 다음 달까지 전월 실적 없이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하니, 아직 해외 혜택 카드가 없다면 빠른발급 받아 이용해보세요!

 
KB국민 청춘대로카드
KB국민카드
연회비
15,000
전월기준
30 만원 이상
브랜드

M
mastercard
U
UnionPay

 · 쇼핑홀릭(온라인쇼핑몰, 소셜커머스 10% 할인, 해외 5% 할인 캐시백)
   푸드홀릭(음식업종 5% 청구할인) 중 택 1
 · 커피/제과/아이스크림, 뷰티/올리브영 5~10% 청구할인
 · 버스, 지하철, 택시 10% 청구할인
 · 3대영역 앱카드 결제 시 5% 청구할인
 · 맥스무비 영화 예매 1매당 3,500원 예매할인
 · 롯데월드,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30~50% 현장할인


KB국민 Liiv Mate카드
KB국민카드
연회비
12,000
전월기준
30 만원 이상
브랜드

M
mastercard

 · 국내 가맹점 0.7% 포인트리 기본적립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모든 페이 결제 금액, 음식/커피/여행/호텔, 대중교통/택시, 이동통신요금 1.3% 추가적립
 · 해외이용금액 2% 캐시백
 · 맥스무비 영화 예매 1매당 3,500원 예매할인
 · 롯데월드,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30~50% 현장할인


본 게시물은 카드고릴라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카드고릴라의 모든 콘텐츠는「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무단 복제·배포 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