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카드 라인업 'I'm'으로 변화 꾀하는 롯데카드
2018.04.05   |   조회 : 1930
새 카드 라인업 'I'm'으로 변화 꾀하는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 및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7년 만에 BI(Brand Identity)를 변경하고 VI(Visual Identity)와 상품 포트폴리오를 전면 개편하기로 했다.  

우선 'I'm' 카드 라인업을 선보이며 상품 포트폴리오 개편에 나섰다. I’m은 카드 사용자가 중심이 되는 가장 '나다운' 카드를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사용자의 경험과 그에 따른 감정을 모토로 ▲I'm WONDERFUL ▲I'm CHEERFUL ▲I'm HEARTFUL ▲I'm JOYFUL ▲I'm GREAT 등 5종을 출시한다.

개편과 함께 가장 먼저 출시한 I'm WONDERFUL은 '많이 쓸수록 큰 혜택(The More The Better)'을 콘셉트로 한다. 지난달 실적 조건 및 할인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0.7%를 결제일에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10만원 이상 결제 시 건 당 1.4%의 할인을 제공한다. 나머지 I’m 카드 라인업은 4월 중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롯데카드의 새로운 BI는 'The most Your-ful'이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성향을 가진 사용자 각자에게 꼭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다. 새 VI는 'Capture Your World'를 슬로건으로 하여 사용자의 다채로운 생활 속에 카드가 있다는 점에 주목한다.


본 게시물은 카드고릴라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카드고릴라의 모든 콘텐츠는「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무단 복제·배포 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