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가 대세다!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 TOP5
2017.07.12   |   조회 : 143

최근 휴가철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은 호캉스, ‘호텔+바캉스’의 줄임말로 멀리 나가지 않고 국내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바캉스를 즐기는 문화를 일컫는 말이다. 도심 속 호텔이 새로운 휴가지로 뜨면서 올 여름 호텔업계도 덩달아 바빠졌다. 나날이 까다로워지는 고객들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호텔들이 잇따라 다양한 객실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금 같은 여름휴가를 투자할만한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 TOP5를 소개할 테니 취향에 따라 골라잡아보자.



◇ 켄싱턴 제주 호텔, 서머 앤 스파티(Summer and Sparty)
 

디제잉, 풀 파티와 함께하는 신나는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켄싱턴 제주 호텔의 ‘서머 앤 스파티(Summer and Sparty) 패키지’.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하우스 디제이의 음악을 들으며 와인, 칵테일이 함께하는 로맨틱한 서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조금 더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아이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파티를 추천한다. 기존 디럭스룸 코너뷰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마운틴 뷰 객실에서 보이는 제주의 풍경은 켄싱턴 제주호텔만의 또 다른 매력포인트이다. 

‘서머 앤 스파티(Summer and Sparty) 패키지’는 7월 14일부터 9월 3일 약 한달 반 동안 진행되며, 이용가격은 기간에 따라 다르며 7월 28일부터 9월 3일까지는 온라인 예약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자세한 내용은 하단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 롯데호텔 제주, Viewtiful Summer Night


 한여름 밤 무제한 맥주파티를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의 아주 시원한 ‘Viewtiful Summer Night 패키지’.  친구, 가족 단위로 왔다면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야외 수영을 즐기길 추천한다. 제주도 최대 규모의 온수풀에서 메인풀, 워터 슬라이드, 키즈풀, 3가지 타입의 자쿠지, 프라이빗 카바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제주도 별밤 아래에서 수영을 할 수 있는 낭만은 덤. 

2박 시 풀사이드 브런치 뷔페와 로맨틱 와이너리가 제공, 3박 시엔 12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이용권도 제공되므로 2~3일 동안 호캉스를 제대로 즐겨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패키지이다. 

‘Viewtiful Summer Night 패키지’는 7월 14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되며, 이용가격은 얼리버드 최저가격 기준 460,000원부터 시작한다.
  




◇ 롯데시티호텔 제주, Surfing with City


조금은 색다른 체험형 패키지를 찾고있다면 눈여겨볼만한 ‘Surfing with City 패키지’. 제주 최고의 서핑스팟인 중문색달해변과 곽지과물해변에서 전문강사에게 직접 서핑을 배워볼 수 있다. 슈트와 보드는 이미 준비되어있으니 파도를 가르며 신나게 즐길 준비만 하면 된다. 마음껏 서핑을 즐기다보면 파도 위에서 제주바다의 선셋을 감상할 수 있으니 이보다 낭만적일 수가 없다. 

호텔로 돌아와, 하루를 그냥 보내기 아쉬워질 때쯤 최고층에 마련된 인피니티 풀 ‘SKY & POOL’에서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겨보자. 낮에는 액티비티한 서핑을, 밤에는 제주 도심이 보이는 인피티니 풀에서의 수영으로 마무리 한다면 잊지 못할 호캉스가 될 것이다. 

‘Surfing with City 패키지’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용가격은 186,000부터 시작한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올 뉴 썸머 파라다이스(All New Summer Paradise) 


 지난 6월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올 뉴 썸머 파라다이스(All New Summer Paradise) 패키지’. 해운대의 푸른 바다를 보며 국내 최초 7성급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어 호화로운 휴가 분위기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해운대 지역 내 특1급의 호텔 중 유일하게 객실 내 프라이빗 테라스가 있는 ‘오션 테라스’ 객실이 제공되어 푸른 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포인트. ‘베이커리 & 파라다이스 부티크’의 마카롱 아이스크림도 제공되니 달달한 휴가를 꿈꾼다면 안성맞춤이다. 

그 밖에도 야외 오션 스파 풀, 오션 스파 씨메르, 키즈 테마 체험 월드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심심할 틈이 없다. 부산까지 온 김에 부산의 밤을 즐겨보고 싶다면 신청을 통해 야시장 투어, 야경투어를 체험할 수 있다(유료 서비스). 

‘올 뉴 썸머 파라다이스(All New Summer Paradise) 패키지’는 7월 21부터 8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이용가격은 260.000원부터 시작한다.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어반 리프레시 패키지(Urban Refresh Package)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호캉스를 원한다면, ‘어반 리프레시 패키지(Urban Refresh Package)를 추천한다. 수 스파의 ‘스파 릴렉세이션 티’,  ‘시그니처 바디 마사지’ 서비스를 받으며 온 몸으로 편안함을 즐길 수 있다. 바쁘게 휴가를 즐기기보다 한껏 여유롭게 휴가를 보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매력적인 패키지이다.

 ‘어반 리프레시 패키지(Urban Refresh Package)’는 12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이용가격은 1인스파 시 290,000원~, 2인스파 시 350,000원부터 시작한다. 


  



에디터 김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