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고릴라   |   HOTEL REVIEW
좋은 형용사는 다 붙이고 싶은 제주 풀빌라 HOT 5
2017.08.08   |   조회 : 4124
좋은 형용사는 다 붙이고 싶은 제주도 풀빌라 HOT5

국내에서 가장 사랑 받는 여행지는 어디일까? 

한번쯤 수학여행으로 가본 곳, 한국의 하와이. 바로, ‘제주도’다. 호텔스닷컴이 국내 사이트 기준으로 올 초부터 6월 30일까지 가장 많이 검색한 인기 여행지 top10을 발표했고, 이 조사에서 제주도가 2016년에 이어 올해도 1위 자리를 명예롭게 지켜냈다. 또한 최근에 가수 이효리의 제주도 자택에서 일반인들이 민박하는 프로그램이 인기가 많은데, 그 프로그램을 보다 보면 풍요롭고 그림 같은 제주도의 모습에 더욱 눈길이 갈 것이다.

이처럼 제주도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제주도를 조금 특별하면서도 다르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그 방법은 ‘풀빌라’. 풀빌라는 수영장이 갖춰진 별장식 주택이다. 제주도에는 자연과 조화를 이룬 감각적인 풀빌라가 잘 형성되어 있으며, 보는 순간 이국적인 느낌에 감탄이 저절로 나온다. 좋은 형용사는 다 갖다 붙이고 싶은 제주도의 환상적인 풀빌라 Hot5를 보자.



1. [제주 애월읍] 1만 5천여 평의 공간, 동남아 최상급 풀빌라 - 루스톤 빌라 앤 호텔 

1만 5천여평의 공간, 동남아 최상급 풀빌라 루스톤 빌라 앤 호텔
 
애월바다를 럭셔리하게,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이 곳으로 가자.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객실은 사생활이 철저히 보장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모든 객실의 바닥을 카페트가 아닌 천연 대리석과 나무 소재의 온돌마루로 설계하여 자연주의감성을 느낄 수 있다. 

■ 특징 : 풀빌라&호텔 부문에서 2015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 

■ 부대시설 
사계절 온수 풀 더 발리 : 제주 애월 해안로가 한 눈에 펼쳐지는 언덕 위, 야자수 아래에서 즐기는 사계절 온수 풀 더 발리. 이름처럼 외국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 곳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많은 이들이 “너 지금 해외야?”라고 물어볼 것이다. 또한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제공하기에 입맛까지 잡은 ‘힐링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운영시간은 10:00 ~23:00이다.


2. [제주 조천읍] 소랑하는 사람과 더욱 소랑하게 될 곳 - 소랑 풀빌라

소랑하는 사람과 더욱 소랑하게 될 곳, 소랑 풀빌라
소랑하는 사람과 더욱 소랑하게 될 곳, 소랑 풀빌라
  
‘소랑’은 제주 토속방언으로 ‘사랑’을 의미한다. 이곳에 소랑하는 사람과 오면 더욱 소랑하게 될 것이다.  

객실 타입 별로 ‘소랑’, ‘멘도롱’, ‘산도롱’, ‘코시롱’ 총 4가지가 있다. 가장 저렴한 객실은 20만원부터 시작하며 55만원까지 있다. (주중요금기준)

■ 부대시설 
1) 야외 수영장 : 빌라마다 개인적인 간이 수영장이 있으며, 수랑 풀빌라의 분위기를 우아하게 더해줄 야외수영장이 하나 더 있다.
2) 소랑 산책로 :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분들, 자연의 초록향기를 맡고 싶은 분들을 위한 잘 가꿔진 소랑 산책로. 조천읍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눈 앞에서 즐길 수 있다.


3. [제주 서귀포] 풀빌라의 갑 OF 디자인 - 베이힐 풀&빌라

풀빌라의 갑 OF 디자인, 베이힐 풀 앤 빌라

건축디자인으로도 각광받는 베이힐 풀빌라. 보는 순간 왜 디자인적으로 인정을 받는지 저절로 고개가 끄덕여질 것이다. 현대적이지만 자연 속에서 조화를 이룬 이 곳은 하나의 호텔과 9 개의 빌라가 있으며 각각의 객실은 독특한 컨셉으로 디자인되었다. 또한 모든 객실이 오션 뷰이기에, 그대가 눈을 뜨자 마자 맞이하는 건 제주도 남쪽의 푸른 바다다. 

■ 특징 : 2015년에 한국에서 가장 권위 높은 건축가 협회상 수상

■ 부대시설 
1) 야외 공용 수영장 : 박수기정의 아름다운 해안을 모티브로 한 수영장으로, 전체공간을 나무와 돌 등 자연소재로 마감하여 자연 본연을 담아냈다. 밤에는 아름다운 조명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2) 와인 카브 : 제주도 최초의 와인카브로, 전문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다양한 와인과 스페셜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운영시간은 07:00 ~ 23:00이다. 


4. [제주 애월읍] Highclass의 끝을 보여줄게 - 하이클래스

highclass의 끝을 보여줄게, 하이클래스

하이클래스 남해에 이어 제주도에 혜성처럼 등장한 하이클래스 제주. 이름처럼 품격있는 서비스를 지향한다. 단순히 건물과 인테리어만 좋아서도 경쟁력이 없으며, 전망만 좋아서도 경쟁력이 없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최고의 가치를 지닌 펜션이 되기 위해 인테리어, 건축, 전망 3박자를 맞춘 풀빌라다. 

■ 부대시설 
1) 노천제트스파 : 전 객실에 스파가 설치되어있어, 제주풍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2) 바비큐 서비스 : 객실 별 전용 데크에서 제주산 흑돼지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편리성은 더해주고 피곤함은 덜어주는 서비스다.


5. [제주 서귀포] 제주의 하늘, 지상낙원 - 씨엘드 제주리조트

highclass의 끝을 보여줄게, 하이클래스

씨엘드(CIEL DE JEJU) 제주는 ‘제주의 하늘’을 의미한다. 보통, 하늘하면 ‘지상낙원’ 이미지를 떠올리는데, 사진만 보더라도 이름이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인정할 것이다. 해비치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하여, 바다향기를 느끼기에도 충분한 공간이다.

■ 부대시설 
1) 야외 수영장과 자쿠지 : 서로 인접해있는 중앙수영장과 야외 자쿠지는 아름다운 정원 속에서 있어, 숲속의 호수라는 느낌이 들 것이다.
2) 바비큐 서비스 : 객실의 개인 정원에서 풀코스로 BBQ를 즐길 수 있기에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