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를 적실 국내 호텔 수영장 TOP5
2017.07.11   |   조회 : 905

그대를 적실 국내 호텔 수영장 TOP5


스테이테인먼트(staytainment)와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호텔 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휴가를 보내는 새로운 트렌드를 가리키는 용어다. 이처럼 호텔이 ‘숙박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니게 되면서 각 호텔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매력적인 부대시설과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의 호텔 선택 기준 또한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이번에는 호텔 선택의 다양한 기준 중, 환상적인 뷰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텔 야외 수영장을 기준으로 선정했다. 또한 최근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 빈번하게 올라오는 전국의 HOT한 호텔들, 자연과 어우러져 수영의 맛을 더해주는 호텔들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1. <제주 서귀포> 제주에서 발리를 만나는 [히든클리프 호텔 & 네이처]


제주 중문에 위치한 히든클리프 호텔 & 네이처. 호텔명에서 느껴지듯이 제주 자연 속에 위치해서 더욱 매력적인 pool이다. 개관한지는 1년 밖에 지나지 않았음에도, 언뜻보면 외국이라 오해할 정도로 독특하고 아름다운 외관때문에 SNS에서 Hot한 호텔이다. 

국내 최대 길이 47m를 자랑하는 사계절 온수풀 ‘인피니티 풀(The infiniti pool)’로 유명하며, 별도의 요금없이 투숙객만 입장 가능한 수영장이다. 추가적으로 저녁에는 DJ.J Soul과 함께하는 저녁 풀 파티의 세계가 열린다고 하니 이번 여름을 제주에서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호텔이다.





2. <인천 중구> 당신만의 은신처 [네스트 호텔]


인천 중구 영종도에 위치해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좋은 네스트 호텔.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태그된 대표적인 호텔 중 하나. 그 이유 중 하나는 ‘더 스트란트(THE STRAND)’라 불리는 사계절 인피니트 스파풀덕분이다. 

더 스트란트는 유료시설로 입장료를 지불해야 한다. 투숙객은 20%할인된 가격으로 대인 48,000원 소인 24,000원이며 비투숙객은 정상가로 대인 60,000원 소인 30,000원이다. 서해의 환상적인 노을을 바라보며 수영을 하고자 한다면, 시간은 부족한데 서울 근교에서 휴식을 취하고자 한다면 이 곳을 기억하길.





3. <강원도 강릉> 동해바다로 이어지는 환상 [씨마크 호텔]


세계적인 건축가 리차드 마이어가 설계해서 더욱 유명한 강원도 강릉의 씨마크 호텔. 실내 수영장도 있지만, 반드시 놓쳐서는 안될 곳은 바로 ‘비치 온 더 클라우드’라 불리는 실외 수영장이다. 실외 수영장에서 동해바다로 이어지는 환상적인 뷰는 지평선의 끝을 가늠할 수 없게 만든다. 투숙객의 한해 이용가능하며 패키지 안에 포함되어있기에, 패키지 종류에 따라 금액이 달라진다. 푸른 동해바다를 더욱 멋지게 즐기는 팁은 씨마크 호텔에 있지 않을까?





4. <부산 해운대구> 어둠이 내린 곳에 빛을 비추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 이름처럼 그대에게 부산에서 최고의 파라다이스를 선사한다. 본관의 야외 오션 스파 씨메르(좌) 신관의 야외 오션풀(우) 앞에는 해운대 바다가 바로 위치하고 있어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야외 오션풀은 투숙객 전용 시설로 외부 고객 이용이 불가하며 투숙객에게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오션 스파 씨메르는 유료로 성인 16,500원이며 성수기(7월 15일 ~8월 31일)는 33,000원이다. 어둠 속에서 더욱 빛나는 부산. 찬란한 조명과 함께 라스베가스에 있는듯한 이국적인 밤을 보내고 싶다면 이곳이 정답이다. 




5. <제주 서귀포> 2개의 야외 풀로 즐기는 제주도의 멋과 맛 [켄싱턴 호텔 제주]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켄싱턴 제주 호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좌)과 가든 오션피니티 풀(우)로 2배의 감동을 선사한다. 

스카이피니티는 꼭대기에 위치하여 제주의 멋진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으며 하늘과 가장 가까운 곳에 닿아있어 석양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다. 지붕에서 제주도의 하늘을 느꼈다면 아래에선 이국적인 멋을 더해주는 팜나무와 사계절 온수풀인 오셔피니티를 즐길 수 있다. 투숙객에게만 무료로 운영되는 켄싱턴 제주 호텔 Pool. 각기 다른 매력으로 다가오는 켄싱턴 제주호텔의 2개의 풀, 속세를 벗어나기에 안성맞춤인 장소다. 




에디터 문해수